728x90
반응형

2022/10/24 2

[문정역/장지역]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추천 '쿠치나 디 까사'

오랜만에 재방문한 쿠치나 디 카사 난 항상 주말에 가서 그런가 사람이 없다ㅋㅋ 저번에는 다양하게 시켜서 너무 많이 먹었었는데 이번엔 좀 가볍게 먹고자 마음 먹고 어머니 아버지를 데려왔다. 그래도 스테이크는 필요하니까 부채살 스테이크 한개, 오일 파스타, 아버지 드실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를 주문했다. 맥주 추가~! 먼저 나온 맥주를 아버지와 함께 짠 했다. 역시 시원한 생맥주는 기가막히다. 그리고 나의 오일 파스타.. 가장 기본이 되는 파스타인 오일, 마늘등의 재료는 가장 맛있는 파스타가 아닐까 생각해본다. 그리고 나온 아버지의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. 비주얼이 기가막힌다. 두 조합은 사기다 사기! 마지막으로 나온 미디움레어의 부채살 스테이크! 남은 맥주와 함께 폭풍 흡입했다. 쿠치나 디 까사는 맛도 맛인데..

먹부림 기록 2022.10.24

[강남구청역/청담] 미슐랭, 미쉐린 원스타 파인다이닝 맛집 추천 '무오키'

비밀이야 유튜버분을 통해 파인다이닝 문화를 알아가고 있던 와중에, 큰맘먹고 한번 가보자고 가까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예약했다. 강남구청역 4번출구 방향에 있는 '무오키'가 그 주인공이다. 2020년부터 지속적으로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되고 있고, 원스타를 받은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이다. 예약을 통해서만 먹을 수 있으니, 네이버예약을 통해 점심, 저녁 구분해서 날짜별로 예약 가능한 대를 확인해보면되겠다. 예약금은 인당 6만원 해서 120,000원 선결제했다. 나머지는 식사하고 계산! 강남구청역 4번출구로 나와 첫 코너에서 좌회전해 가운데 골목으로 쭉 들어오면 무오키가 보인다. 무오키는 건물 2층에 있어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된다. 주방이 훤히 보이는데, 분주하게 음식을 준비중인 주방 직원분들의 노력이 ..

먹부림 기록 2022.10.24
728x90
반응형